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.


분야별이행표준

분야별 이행표준

서비스환경
  • 교량을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• 하이패스차로 운영 및 하이패스카드 충전,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
  • 교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  • 일일 노면청소, 매주 흡입차량 이용 노면청소
  • 철저한 교량관리로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• 일일점검, 정기점검(연2회), 정밀점검(2년 1회), 수시 낙하물 수거
 
서비스과정
  • 교량을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.
    •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(전광판, 인터넷), 수영강변 보행육교, 남항대교 승강기 운행
  • 고객에게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  • 직원 교육 실시(2개월 1회), 모니터링 및 현장코칭, 친절서비스 표준모델 생활화
  • 교량 이용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  • 24시간 해상교량통합관제센터 운영, 홈페이지 및 미납요금 상담실 운영
 
서비스결과
  • 다양한 볼거리 제공 및 문화행사 개최를 통하여 고객의 편익을 높이겠습니다.
    • 경관조명 연출, 홍보관 운영, 광안대로 불꽃축제, 영도대교 도개 등
  • 적절하고 효율적인 교량시설물 관리로 신뢰성을 제고하겠습니다.
    • 담당업무별 표준 매뉴얼 제작, 안전점검 결과공개, 자문위원회 운영
  • 24시간 돌발사고, 불편신고 사전예방 등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교량을 관리·운영하겠습니다.
 
사회적 만족
  •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희망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.
  • 주기적 방역을 통한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.
 
고객 협조사항
  • 자동차전용도로인 광안대로에서는 주·정차를 금지하고 있으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원활하고 안전한 통행을 위하여 안내 전광판을 상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안전한 운행을 위하여 쓰레기 투척 금지, 화물자동차 적재물 덮개 고정 등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이용문의
  •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.
  • 홈페이지 : www.bisco.or.kr
  • 대표번호 : 1670-8114
  • 교량관리 연락처
    통합관제센터 051-780-0077 미납요금 051-780-0078
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

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?


카피라이트 영역